맥도날드 재팬은 TBWA\하쿠호도와 협력하여 일본의 번성하는 팬덤 문화와 디지털 거래의 성장세를 성공적으로 활용하여 소셜 커머스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 기록적인 참여와 매출을 창출했다.
Fandom Feast: McDonald's Live Party(#リアタイマクパ)는 팬덤 문화, 디지털 커머스, 인터랙티브 라이브 경험을 완벽하게 통합한 최초의 캠페인이다. 이 플랫폼은 일본 맥도날드가 Z세대를 겨냥한 첫 번째 주요 이니셔티브로, 현재 전체 거래의 20%를 차지하며 전 세계 맥도날드 시장 중 가장 높은 채택률을 보이는 모바일 주문 및 결제의 사용을 확대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설계되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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